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온라인 마스크 판매 업체 모음

미마를 포함한 온라인 마스크 판매 업체 모음입니다.


예전에는 모아서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사이트가 있었는데 지금은 다 없어진건지 바뀐건지 모르겠네요. 실시간으로 주변에 있는 약국 재고만 보여주고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업체들 목록은 안나옵니다.


일하다가 중간에 나가서 살 수 있는 형편이 아니라서 주변에 있는 약국 재고는 봐도 소용이 없구요. 저같이 실내에서만 일하는 사람들은 따로 온라인으로도 살 수 있게 신분증 첨부하거나 그런게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본인인증으로 5부제 적용하는것도 괜찮구요.


직접 밖에 나가야만 살 수 있는건 저한테는 소용이 없네요;


일단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는 업체들이나 중단이 되었지만 전에 판매를 했었던 업체들을 한번 모아서 적어봤습니다. 게릴라 식으로 올라오기도 하고 어떤 업체는 아예 중단을 외치고 아직까지 안올라오기도 하네요.


맨날 쓰던거 계속 돌려가며 일주일에 2장으로 버티고 있는데 한 50개나 100개정도 넉넉하게 채워놓고 싶네요. 일하기도 바쁜데 마스크도 신경써야하고 뭔가 굉장히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인터넷으로도 물량 좀 많이 풀어주세요. 낮에 못나가는 사람들도 있어요.


판매는 대부분 스토어팜에서 진행하고 있으니 로그인을 해두신 상태로 접속하시는게 좋습니다.



1. 미마마스크(매일 오전 9시) : https://smartstore.naver.com/aseado


매일 오전 9시에 판매하며 한 아이디당 1일 최대 1회(10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10매 가격은 14,900원입니다.




2. 상공양행 스마트스토어(판매중지중) : https://smartstore.naver.com/sangkong


상공양행은 온라인 마스크 판매를 중단한 상황입니다. 공적 판매처와 공공기관 물량으로 납품되기 때문입니다. 재판매가 언제 이루어질지는 모릅니다. 참고하세요.


지금은 순면 일회용 수건 여행용간편수건/병원수건/순면압축타올을 신제품으로 21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머리 고리 1봉 10개도 천원에 팔고 있구요. 그 외에는 올라온 물건이 없는 상태입니다. 인기를 얻게된 것은 에어크린 방역용마스크 KF94를 30매 묶어서 판매했기 때문인데 지금으로 따지면 15주정도 기다렸다가 약국에서 살 수 있는 물량입니다.


일주일에 약국에서 2매를 구매할 수 있으니 30매를 온라인에서 바로 구매하면 넉넉하게 쌓아놓고 쓸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오늘 뉴스를 보니 KAIST에서 한달동안 세척해서 쓸 수 있는 나노마스크를 개발했다는 기사가 뜨던데 바로 판매를 했으면 좋겠네요.


현재는 식약처의 허가 절차만 남겨두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니 조만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웰킵스몰(게릴라판매) : http://www.welkeepsmall.com/


알바가 미친짓을 해서 오늘 실검에 올라오고 있는 웰킵스몰이네요. 알바가 아이들꺼 마스크에 얼굴을 비비고 포장하는 모습을 올렸다가 걸려서 업체가 사과하고 난리도 아닙니다. 덕분에 해당 마스크 1만장을 폐기했다고 하네요. 꼭 소송을 넣어서 해당 금액을 다 받아냈으면 좋겠습니다.


알바야... 넌 X됐다... 장당 천원씩 받아도 1만장이면 천만원이여.. 기업이미지 망친것까지 다 손해배상하면 사회생활 빚으로 시작해야할꺼여..


아, 그리고 구매하실때 바로 상단에 있는건 소형이라 아이들이 쓰는 사이즈일 수 있습니다. 저도 바로 들어가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소형이라 빠져나오는 과정에서 구매를 못했습니다. 대형인지 사이즈부터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4. 걸리버인쇄 휴그린(오후 1시) : https://smartstore.naver.com/soommask/products/4828127993


평일과 토요일 등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간은 오후1시이며 1시가 되면 2000매가 한꺼번에 등록됩니다. 1인 최대 5매 구매가능이며 한 아이디당 3개월 1회만 주문 가능합니다.




5. 라오메뜨(채널추가시 시간확인가능) : http://laomete.com/main/index


카카오톡 채널 추가시 마스크 판매시간을 알려주며 1인당 10매 구매가 가능합니다.




6. 우체국 쇼핑몰(판매중지중) : https://mall.epost.go.kr/


우체국쇼핑몰에서 판매는 현재 물량이 없어서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추후 물량이 확대되고 수급이 안정화되면 그때 판매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7. 해피키친(3월9일 오전10시) : https://smartstore.naver.com/carmang1825


1인 2매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2매세트에 2천원입니다. 공지에는 3월9일 오전 10시에 긴급 입고된다고 나와있습니다.




8. 닥터퓨리(게릴라판매) : https://smartstore.naver.com/mfbshop


1인 20매 구매수량이 정해져있으며 공지사항에 재입고 관련 내용이 올라옵니다. 20매 가격은 17,900원입니다. 3월 14~15일동안은 추가 재입고 계획이 없다는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3월 16일 월요일 오후에 대기하고 있으면 아마도 올라오지 않을까 싶네요.


닥터퓨리는 사전에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줍니다. 하지만 하루 전이나 넉넉하게 시간을 통보하는게 아니라 한 2시간 전쯤 바로 공지를 해서 사람들이 입소문을 타고 들어오기 전에 물건을 올려놓습니다. 미리 새로고침하며 주시하고있는 사람들만 구매가 가능한 겁니다.


지난 3월 13일에는 오후 2시 17분에 재입고 관련 공지가 올라왔는데 바로 오후 4시 27분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다고 올라왔습니다. 평일 오후쯤 한번씩 들어가보시고 공지가 떴으면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상태로 대기하시는게 좋습니다.



9. 뉴네퓨어(게릴라판매) : https://smartstore.naver.com/gonggami


게릴라 판매 예정시간은 1일 2회, 오전 10~11시사이에 한번, 오후 1~2시사이에 한번입니다. 오후 2시 이후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가격은 10매에 9,900원이며 1인당 10매 한세트씩 구매가 가능합니다.




10. 금아스토어(판매중지중) : https://smartstore.naver.com/kumaelectron




11. 나록스(게릴라판매) : https://smartstore.naver.com/ganet1216


공지가 따로 올라와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12. 위케어(게릴라판매) : http://www.wiicare.co.kr/


25매에 17,250원으로 판매중이지만 따로 공지가 올라와있지 않습니다.





공지사항에 언제 입고되는지 글이 올라옵니다. 현재는 1인당 3매까지 구매가능하며 1매에 1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4. 아에르(평일 오전 9시45분) : https://smartstore.naver.com/aer-shop


평일 오전 9시45분 한아이디당 1일 10매 구매가능합니다. 10매 가격은 11,900원입니다.




15. 국대마스크(게릴라판매) : https://smartstore.naver.com/korea-mask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koreamask_official/)에 추가입고를 공지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인당 25매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24,900원입니다. 자체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카카오톡 플친을 맺으면 좀 더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17. 동국제약(공지확인) : https://smartstore.naver.com/dkpharm_naturesvitamin


3매 3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1인당 5세트(15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재입고시 판매가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제품명에 올린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3월 5일부터 3월 10일까지 판매하며 회원 가입 후 구매 가능하다고 써있습니다. 품절상태인데 언제 다시 입고되는지 시간도 안나오고 정보가 별로 없습니다. 회원가입을 유도하려는 건지 의도가 의심됩니다.


이 외에 업체들이 추가되는대로 그리고 정보가 바뀌는대로 수정하거나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