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늘해랑 스마트스토어 마스크

늘해랑 스마트스토어 마스크 판매 가격이 괜찮네요.


안경 착용하고 마스크를 쓰면 김서림이 생겨서 귀찮았는데 김서림 방지기능이 있어서 편해보였습니다. 비포장으로 50매에 1만원이구요. 배송비는 3천원이 듭니다. 이벤트로 팔고있는듯 한데 만원 이벤트가 3월 12일까지로 나오네요. 그 이후에는 리뉴얼 후에 다시 판매를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오늘 5부제로 마스크를 구매하기 위해 나가봤는데 너무 늦게나갔는지 약국마다 다 판매가 완료되었다는 문구가 붙어있네요. 겨우 시간내서 나간건데 한 4군데나 가봐도 다 끝나있습니다. 점심 전에 가야할 것 같지만 시간이 없네요;;


밥먹으러 나왔다가 줄서고 기다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냥 마트에서 비싼값주고 몇개 구매해야하는건지 고민됩니다. 지금 3일째 쓰고있는데 안에서 두겹으로 갈라져서 코에 착 달라붙어있는 상태입니다. 한 겹이 딱 달라붙으니까 숨쉬기가 힘드네요.


스토어 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neulhaerangmask


공지사항에는 어떠한 내용도 올라와있지 않네요. 사업장 소재지는 경기도 화성시 정남면 보통내길 79 늘해랑마스크로 나옵니다. 이메일 주소는 nhrmask@naver.com 입니다.


50매짜리 하나 구매하면 100일은 쓸 수 있을텐데 만원이면 살 수 있으니 주문만 성공하면 일단 꿀이네요. 공지에 다시 언제 올라온다고 써있으면 좋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계속 눈팅하고 있어야겠습니다.


늘해랑 스마트스토어 가격이 저렴한만큼 재질은 부직포, BOOP필름으로 되어있습니다. 가로 175mm에 새로 92mm구요. 일회용이라서 오래 쓸 수는 없습니다. 저는 이틀에 하나꼴로 사용하고 있네요.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하려는 분들은 약국에서 사면 됩니다. 마스크스캐너에 들어가시면 동네에 수량이 얼마나 준비되어 있는지 나옵니다. 그냥 살 수 있는건 아니고 5부제에 본인이 해당되는 요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말은 요일제랑은 상관없다고 하구요. 약국외에 우체국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 1인당 2매 제한입니다. 주중에 구매하지 않는 소비자는 주말에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11세 이상의 미성년자는 민증이 없기 때문에 학생증이나 주민등록등본, 여권 등을 제시하면 됩니다.


아직 마스크5부제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도 있던데 지난 3월 9일부터 시행이 된 제도입니다. 충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되는데 월요일에는 1·6, 화요일에는 2·7, 수요일에는 3·8, 목요일에는 4·9, 금요일에는 5·0인 분들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1990년생이면 끝자리가 0이니 금요일에 살 수 있는거고 1996년생은 끝자리가 6이니 월요일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약국에서 구매할때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되는데 중복구매확인시스템으로 조회를 해서 일주일간 구매이력이 있는지를 체크합니다. 하나하나 체크를 해야해서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들 줄을 길게 서있나보네요.


지금 동네에 검색해보니까 수량이 남아있는 약국이 뜨네요. 일주일을 나눠서 살 수 있게 해서인지 이 시간에도 물량이 남아있는걸로 나옵니다. 주말에 나가서 2매 사두려고 하네요. 회사원들은 점심시간에 나가서 사야하는지 업무시간 중간에 허락을 맡고 갔다오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동네는 약국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야지 안그러면 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회사는 사장님들이 직원들꺼 다 구매해주면 좋겠는데 그런 업체는 거의 없네요.


나중에 늘해랑 스마트스토어 마스크 수량 풀리면 다시 얘길 해보도록 하죠. 크리넥스에서도 팔던데 금방 품절이네요. 이름이 알려졌다싶으면 바로 품절이 뜨나봅니다. 다들 손이 엄청 빠른가봐요.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를 하는거면 일단 결제등록은 해두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디로 로그인도 해놓은 상태로 들어가야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조건 보이면 결제를 누르고 등록된 카드로 바로 살 수 있게끔 해놔야 살 수 있습니다. 다들 항상 준비하고 있으세요.


얼타고 있으면 바로 품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