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가격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가격 정보.


일회용을 하나 사서 2~3일정도씩 쓰고있는데 3일째되니까 솜털이 막 풀리고 그닥 좋지가 않네요. 아무래도 일주일에 5개짜리 한번씩 사서 하루씩만 써야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주문하는건 너무 비싸고 판매장에서 사야할 것 같은데 보니까 보건용 마스크를 우체국창구에서 판매한다고 하네요.


3월 2일 월요일에 판매한다고 해서 내일 가보려고 합니다. 시간은 오전 11시부터이고 1인당 5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가격은 1개에 1천원입니다. 5매에 5천원이니까 엄청 싸네요. 시간은 오전 11시이지만 제주는 17시이고 오후에만 근무하는 시간제우체국은 오후 2시입니다.


물량은 엄청 부족해보입니다. 지난번에 판매했을때는 70명 한정으로 판매했다는데 이번에도 비슷할 것 같습니다. 시간에 맞춰서 미리 줄을 서야겠네요. 공급물량은 55만장에서 65만장으로 확대한다는데 수량이 턱없이 부족하긴 합니다.


전국민들이 난리인데 65만장이면 뭐....


우정사업본부 마스크 판매시간이랑 지역에 따라서 시간 달라지는거 잘 체크하시고 방문하세요. 대구에는 250~700세트가 공급되고 청도에는 최대 340세트가 공급되고 나머지 지역에는 대략 80세트가 공급된다고 하네요. 줄을 섰는데 내 앞에 80명이 넘게 대기하고 있다면 그냥 포기하시고 다른데서 구매하세요.


어서 판매가 안정화되서 동네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니 그보다 바이러스가 빨리 종식되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