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지킴이론 무직자 주부대출

지킴이론 서민전용 서비스 주부대출 무직자 상품.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여성/주부, 프리랜서까지 모두 맞춤 컨설팅을 해주는 업체입니다.


소득이 있다면 쉽게 빌릴 수 있겠지만 없어도 자격은 됩니다.


금액대도 높고 정식으로 등록되어있는 업체이구요.


상호명 : (주)제이케이대부중개


등록번호 : 2015-광주동구-0014


직접 확인해보셔도 됩니다. 따로 신용조회 기록이 남지않기 때문에 궁금한 점을 물어보셔도 됩니다.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고 간단하게 신용조회를 하는 방식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시간이니 그 시간내에 전화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보면 후순위 담보대출이나 자동차담보, 채무통합, 회생/회복/파산 전용서비스가 있습니다.


채무통합은 기존의 대출을 한꺼번에 통합으로 갈아타는 방식인데 기존에 쓰고있는 대출보다 이자가 더 저렴하다면 통으로 갚고 갈아타는게 이득입니다.


신용회복이나 개인회생의 경우 3회차 납부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고 개인파산은 사건번호가 나온 이후부터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차량은 2010년식 이후 차량부터 진행이 가능하고 소득이나 신용과 전혀 상관없이 진행이 됩니다.


후순위는 본인이나 공동명의로 된 아파트, 빌라, 주택 모두 가능하다고 하며 당일승인까지 된다고 하니 자금사정이 급할때 이용하시면 큰 도움 되실 겁니다.


1. 직장인 지킴이론


최대 5천만원까지 최저 연 4.9%부터 가능합니다.


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입니다.


지금 코로나로 인해 상당히 힘든 상황이라서 신청하려는 분들 많을 겁니다.


유급휴가를 얻었다면 괜찮지만 중소기업은 무급으로 나오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바이러스가 잠잠해질때까지는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리라 봅니다.


2. 사업자 지킴이론


사업자는 최대 7천만원까지 나옵니다.


최저 연 5.8%부터 슬 수 있으며 직장인보다는 금액이 큰 대신에 금리가 약간 높습니다.


꾸준한 월급이 들어오지 않는 것이 사업자라서 이 정도는 감수해야 합니다.


이름에서부터 서민을 지켜준다는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가 이를 사칭해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사례들이 늘고있습니다.


통장이나 카드를 보내라고 요청하는데 아무리 잔고가 없는 통장이라도 이를 보내선 안됩니다.


통장만 받고 바로 잠수를 탄 후 그걸 범죄에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내 통장이 범죄에 활용되면 나중에 경찰에서 연락이 올 겁니다.


그러면 나는 명의를 넘겨준 혐의로 공범이 될 수 있습니다.


절대로 신용카드나 통장은 넘겨줘선 안됩니다.


상식적으로 볼때 이해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면 바로 거절을 해야합니다.


내가 돈이 없고 신용이 부족하면 보증인을 세우는 방법을 아직까지는 씁니다.


4대보험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그럴일이 없겠지만 무직자에 신용이 부족하다면 보증을 세울 사람을 필요로 합니다.


참고인이라는 말로 불리기도 하는데 이는 잘 생각해서 해야합니다.


누군가 나의 빚을 떠안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