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대학생대출 신불자 개인돈 대출 300만원 신청

대학생대출 신불자 개인돈 대출 300만원 신청하기

 

30만원을 빌리면 1주일 뒤에 50만원으로 갚아야하는 조건이라 이를 쓰려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겁니다.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니까요.

근데 당장 급하면 30만원을 빌리고 다음날 2배인 60만원으로 갚으라고 해도 빌릴 사람들이 있습니다.

제가 딱 그랬었고 하루만에 3군데서 돈을 빌려서 그것도 또 하루만에 다 썼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땐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뭔가에 씌운 것처럼 미친듯이 돈을 빌리러 다녔고 순식간에 다 써버리기도 했습니다.

본전 생각에 사람이 완전 미치더군요.

덕분에 빚만 2천이 넘게 쌓였고 그거 갚는데 3년인가 걸렸습니다.

처음부터 맘 독하게 먹고 빡세게 일해서 갚았으면 되는 걸 안갚겠다고 지방으로 도망갔다가 나중에 보니 이자가 원금보다 많이 쌓여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계속 도망다니고 연락 안받고 그러다가 일자리 구해서 한 1년 일한 뒤 연락해서 쇼부보고 상환한 기억이 납니다.

 

1. 65만원을 빌려서 100만원으로 갚기


처음 빌릴때야 뭐 그 까짓거 일해서 금방 갚겠거니 하지만 막상 날짜는 순식간에 지나가고 돈도 후루룩 없어집니다.

만약에 상환을 못하면 연장비라고 해서 갚아야 할 돈이 늘어납니다.

일주일 기간을 늘리는 대신에 20만원이든 30만원이든 돈을 더 내야하니 한달이 밀려버리면 원금보다 더 많은 돈을 갚아야합니다.

잠수타면 되지 않냐고 하는데 가족관계증명서에 부모님 전화번호에 기본적인 주변인들 정보까지 싹 긁어가니 잠수를 탈래야 탈 수 없는 구조입니다.

아예 경찰서에 간다고 하면서 협상을 하던지 아니면 처음부터 연장비 안내도록 갚는 수 밖에 없는 겁니다.

이래서 개인돈 빌릴때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들을 골라서 써야지 동네에 명함 뿌려진 거 아무거나 주워들고 가서 빌리면 큰일납니다.

요즘 신불자 개인돈대출 신청하는 사이트들 있던데 업체 정보들 먼저 확인하시고 가서 빌리는 게 좋습니다.

 

2. 아직 학생이라서 힘들다면


보통 대학생대출 알아보다가 개인돈으로 넘어가는 코스를 많이 탑니다.

여기저기서 연락처 뿌리고 다니는 사람들한테 걸려서 혹은 카톡으로 상담받다가 연락해서 빌리는 코스인데 그럴거면 처음부터 그냥 러시앤캐시로 가는 게 낫습니다.

거기는 그나마 연 20%로 법정 최고금리가 정해져있으니 65만원 빌리고 일주일뒤에 100만원으로 갚으라는 소린 안 합니다.

돈 빌릴땐 학생이라는 소리 하지 말고 일하고 있고 현금으로 급여 받고있는 상황이라 둘러대면 300만원 이하 소액으로는 승인 받을 수 있을 겁니다.

대놓고 학생인데 돈 빌릴 수 있을까요 이렇게 말해버리면 당연히 안된다고 하고 전화 끊습니다.

대부업체도 돈 갚을 수 있는 사람들에게만 돈을 빌려줍니다.

 

3. 대학생대출 신불자 개인돈 대출 빌리는 방법


이상한 사무실 찾아가지 마시고 스마트폰 있으면 페이코 어플 받아서 50만원 소액빌리기 있습니다.

한화크레딧인가 거기서 무료로 포인트 충전해주는 상품인데 그걸로 포인트 받아서 나중에 계좌로 이체해서 쓰면 됩니다.

아니면 결제할때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해도 되구요.

그거 소득 안보고 빌려주는 소액상품이라 학생들이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기간도 2달까지 쓸 수 있는데 이자도 몇천원으로 굉장히 저렴하니까 검색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예전에 아이폰처럼 기계값 그대로 되팔 수 있는 거 스마트폰 개통하고 할부로 돈 내고 기계만 장터에 판매해서 급전 구했던 적도 있는데 폰 저렴하게 개통할 수 있는 성지 알고있으면 그런 방법을 쓰는 것도 괜찮습니다.

아니면 인터넷에서 작업해주고 얼마씩 천원떼기 하는 것도 있는데 요즘은 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루종일 돈 버는 방법 인터넷으로 검색해가지고 이것저것 해서 한달에 40만원인가 땡긴 기억이 나는데 그럴바엔 차라리 나가서 일 할 걸 엄청 후회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안된다면 그때 개인돈 빌리러 가시고 그 전에는 다른 방법부터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