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골든캐피탈대부 홈페이지

골든캐피탈대부 홈페이지를 네이버에서 찾을 수 없을때


네이버는 꾸준히 대한민국의 NO.1 포털사이트 자리를 지키고있기 때문에 보통 스마트폰으로 검색할때도 네이버에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그게 습관화가 되어서 다음이나 구글에서 검색하면 뭔가 어색하고 이상합니다.


스마트폰을 새로 바꾸면 인터넷창을 켤때 구글이 기본으로 나오기도 하던데 검색창만 덜렁 있으면 뭔가 허전합니다. 실검도 없고 뉴스기사들도 하나 없으니 지금 뭐가 뜨고있는지 새로운 소식은 없는지 더 찾게되네요. 결국은 다시 네이버로 설정을 해둡니다.


아무튼 대부업체를 검색할때도 네이버에서 하는데 언제부턴가 사이트들이 하나둘씩 없어지더군요. 사업을 접은건 아닌데도 다들 안나옵니다. 뭔가 정책이 바뀐 탓인거 같은데 이렇게 검색이 안되는 업체들은 보통 구글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골든캐피탈대부 역시나 구글에서 검색했더니 사이트가 바로 나왔습니다. 주소는 goldencapital.co.kr이며 구글에서 검색해보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없어졌나 헷갈리지 마세요.


요즘은 다수의 업체들이 스마트폰을 통한 접수를 환영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소극적인 분들을 위해 카톡추가를 해놨는데 이게 상담하는 입장에서도 편하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말을 들으며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대화로 상담을 하다보면 말이 계속 빙빙 도는 경우가 있는데 카톡으로 상담을 해주면 그대로 기록이 남으니 어려울 것도 없습니다. 상담을 받는 입장에서도 그게 편합니다. 대화기록은 위로 올려보면 다 나오기 때문입니다. 그대로 캡쳐해서 기록으로 남길 수도 있구요.


그런게 없으면 전화를 걸어서 안내를 받아야하는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평일 기준이고 주말에는 보통 영업을 안합니다. 대신 인터넷에 상담신청란이 있으면 거기에 남기시면 됩니다.


문의를 할때는 어떤 종류의 자금이 필요한지 소득은 있는지 연체내역이나 신용상의 문제는 없는지 등등을 물어봅니다. 특별히 어려운 점은 없고 초보라도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만 확인하고 바로 입금이 되니까요.


매달 얼마씩 내는지도 물어보면 바로 알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골든캐피탈대부는 신용대출로 빌릴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나옵니다. 기간은 최장 60개월이며 연 24%이내에서 신용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만 20세 이상이면 자격이 됩니다.


부동산이나 차량담보로 진행하는 방법이 있는데 본인 명의로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타 업체에서 부결나고 해당 업체로 지정을 해서 연결을 원하는 분들도 있는데 요즘처럼 돈 빌리기 힘든 상황에서는 맞춤이 기본입니다.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세계적인 불황이 시작된 상태인데 다들 현금 구하려고 난리도 아닙니다. 은행에 줄서서 대기하고 있는 분들은 그나마 나은 겁니다. 그 분들은 은행에서 빌릴 수 있는 조건이 된다는 거니까요.


기대출이 잔뜩 쌓여있거나 연체가 된 분들은 추가자금을 만들 수 없는 상황이라 맨손으로 버텨야합니다. 딱히 빌릴데가 없기 때문에 중개업체도 알아보고 계속 뛰어다니는 상황일 겁니다. 대부쪽에서도 되는데가 있고 절대 안해주는 곳이 있으니까요.


그 외엔 뭐 개인차이라서 딱히 뭐라 말씀을 드릴수가 없네요. 어쨌거나 각자도생의 시대입니다. 다시 호황이 올때까지 어떻게해서라도 버텨봅시다. 아끼고 또 아껴야합니다.


돈은 빌릴 수 있을때 빌려야합니다. 신용이 빵빵하다면 조건 다 따져가며 빌리는거고 그게 아니라면 일단 준다는 곳에서 빌리는게 정석입니다. 조만간 그마저도 다 끊길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단군 이래 최대의 불황이 찾아올 것 같은 느낌이니까요.